본문 바로가기

종목 News

국내 No.1을 넘어 세계 No.1에 도전 : CJ대한통운(000120)



국내 No.1을 넘어 세계 No.1에 도전 : CJ대한통운(000120)





(출처 : 씽크풀 2019.08.13 오후 1:56분 기준)



온라인 쇼핑시장의 높은 성장세에 힘입어 올해 택배산업은 6조원 시대를 활짝 열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해 택비시장은 약 57,000억원 규모로 올해는 지난해 대비 약 10% 이상 성장, 62,700억원 수준에 이를 전망이다. 택배산업에 높은 성장세는 계속 되어온 전자상거래와 모바일 유통시장의 확대 전망에 따른 것이다. 특히 전자제품과 공산품의 온라인화는 70%이상 전환되었고 최근 1인가구 증가로 소포장 신선식품에 대한 라스트 마일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그러던 중, 레이더스탁 로보추천이 새로운 매수신호를 보냈다.

 

바로 CJ대한통운(000120)이다. CJ대한통운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 진출해 글로벌 물류 네트워크 구축에 성공한 국내 택배시장 점유율 1위에 물류기업이다. CJ대한통운은 최근 업계 최초로 24시간 접수와 발송기능을 갖춘 무인택배함을 선보이는 등 업계 선두기업에 안주하는 것이 아닌 끊임없이 혁신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투자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로 NH투자증권 정연승 연구원은 택배가격 인상 및 물동량이 증가하여 단가인상 효과로 이어질 전망이며 외형 확장에서 수익성 제고로 경영전략을 선회함에 따라 ROE가 상승할 것으로 전망한다계약물류, 택배 사업 점유율 확대 및 신규 유통 사업자와의 협력 가능성 증대로 이어질 선제적 인프라가 확충되었다고 분석했다. 전문가들이 잇따라 긍정적인 의견을 제시하면서 주가도 최근 반등에 성공하며 상승추세로 전환하였는데 레이더스탁 로보추천이 새로운 매수신호를 보냈다.

 

레이더스탁 로보추천리스크관리형 / 수익추구형 / 단기매매형3가지 유형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지난 29일에는 리스크관리형이 매수신호를 보냈다. 리스크관리형은 회사의 실적이 확인되는 종목을 선정 후 해당 종목들에 대한 매매주체들의 움직임을 분석하여 최적의 매매타이밍을 찾는다. 리스크관리 차원에서 시장이 나쁠 때는 종목 수를 줄여 관리하고, 시장이 좋을 때는 종목 수를 늘려 수익률을 높이는 등 손실을 최대한 피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때문에 안정성을 중요시하고 투자기간을 중장기로 보는 투자자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다른 AI유형에 비해 비교적 매매횟수와 보유종목수가 적기 때문에 초보투자자나 직장인도 쉽게 따라하기 좋다.

 

가장 중요한 수익률 역시 꾸준히 두 자릿수를 기록하며 그 실력을 입증하고 있다. 리스크관리형의 최근 매매완료 종목 수익률을 살펴보면 에이치케이 +30.94%, 와이엔텍 +28.75%, 유엔젤 +18.65% 등 꾸준히 높은 수익률을 보여주고 있다.

 

안정성을 중요시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기대감만으로 상승하는 위험한 가짜 테마주들이 아닌
개선된 실적으로 상승하는 탄탄한 진짜 수혜주를 선정하고

 

초보투자자와 직장인투자자 분들을 위해
매일 수십 개의 종목을 매수하는 것이 아닌 일주일에 2~3종목만을 매수하고
하루에도 수십 번씩 매매하는 것이 아닌 한달 내외로 보유하여 매매횟수를 줄이는

레이더스탁 로보추천리스크관리형
당신의 주식투자 나침반으로 이보다 적합한 AI가 또 있을까?

*최근 불매운동에 참여하신 고객 여러분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눌러 확인해 보세요!


- AI증권앱 레이더스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