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No.1 이벤트

누구나 참여 가능한 No.1 이벤트


레이더스탁에서 새해맞이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레이더스탁의 매매 종목 중 다음 날 가장 높은 상승률을 보일 종목은 무엇일까요?

레이더스탁 앱에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매일 참여 가능하니, 이벤트 내용 확인하고 참여해 보세요!



레이더스탁 'No.1' 이벤트



가장 많이 상승 할 No.1 종목을 찾아보세요!  레이더스탁의 매매 종목 중 다음 날 가장 높은 상승률을 보일 No.1 종목을 맞추시는 분들에게는 매일 매일 10만원의 상금이 쏟아집니다. 



<이벤트 내용>


이벤트 기간 : 2019년 1월 21일 ~ 2019년 3월 8일(총 30회 진행 예정)


대상레이더스탁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상금 : 매일 10만원 X 30일 (총 300만원)


그날의 1위 종목이 선정되면, 정답을 맞히신 분들께 균등하게 상금이 배분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한 상금은 이벤트 종료 후, 3월 20일에 지정하신 계좌로 일괄 입금됩니다. (5만원 이상 상금을 획득하신 경우, 제세공과금 제외 후 입금)


참여방법

①레이더스탁 앱에 로그인해 주세요. 


②이벤트 기간 매일 오후 5시에 레이더스탁의 No.1에 도전하는 후보 종목이 공개되고, 응모권이 생성됩니다. 후보 종목 중 다음 날 가장 높은 상승률을 보일 종목을 선택한 뒤, 생성된 응모권으로 다음날 오전 9시까지 투표해 주세요! 


- 일반회원: 응모권 1장

- 유료회원: 응모권 2장


※ 후보 종목은 매일 매일 발표됩니다.(토/ 일/ 공휴일 제외)


③다음 영업일 장 마감 후 오후 4시, 결과를 확인하면 끝!





레이더스탁은 2018년 3월 출시이후 다운로드 수 5만회를 돌파한 공인된 AI 주식투자 앱입니다. 매일 매일 레이더스탁의 매매종목을 확인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참여자들의 종목별 응모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는게 이번 이벤트의 포인트!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 하니, 레이더스탁의 매매 종목도 확인해 보고 상금도 받아갈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매일 매일 레이더스탁 앱을 통해 No.1으로 뽑힌 종목과 이벤트 결과를 레이더스탁 블로그를 통해서도 발표할 예정입니다.

기대해 주세요!



※이벤트 참여는 모바일에서만 가능합니다.
(구글플레이 or 앱스토어에서 "레이더스탁"을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