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목 News

끊임없는 성장 그리고 진화 : 비에이치(090460)


끊임없는 성장 그리고 진화 : 비에이치(090460)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현재 시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출처 : 씽크풀 2022.07.11 오전 10:57 기준)

 

LCD 패널 가격 하락으로 삼성·LG디스플레이가 LCD 사업 중단·축소 계획을 밝혔다. 디스플레이 업황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견조한 실적을 바탕으로 증설을 진행, 차세대 디스플레이 생산 대응을 마쳤다. 국내 OLED 소재 기업은 디스플레이 업황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견조한 실적을 바탕으로 증설을 진행, 차세대 디스플레이 생산 대응을 마쳤다. 이 같은 OLED 사업 전환에 OLED 소재 공급 업체가 수혜를 받을 것으로 전망되며 투자자들의 주목이 상승하고 있다. 그러던 중, 레이더스탁 '로보추천'이 새로운 매수신호를 보냈다.

 

(비에이치 로고)

 

바로 비에이치(090460)다. 비에이치는 첨단 IT 산업의 핵심부품인 FPCB와 그 응용부품을 전문적으로 제고, 공급하는 전문 FPCB 벤처 기업이다. 오는 9월 애플이 '아이폰 14' 시리즈를 출시할 예정이며 이 외에도 애플워치, 아이패드 등 신제품을 하반기 대거 출시한다. 이에 비에이치는 애플에 디스플레이 부품을 납품하고 있어 수혜주로 거론되고 있다. 플래그십 스마트폰향 매출액 비중이 높고 고객사가 국내·북미로 분산돼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할 것이란 증권사 분석에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비에이치의 제품 중 Single Side FPCB)

 

실제로 권태우 DS투자증권 연구원은 "폴더블 물량 증가로 국내향 매출은 전년 대비 53% 성장했으며 북미 전략 고객사향 스마트폰 전 모델에 OLED가 채용되면서 북미향 매출도 전년 대비 42%의 높은 성장을 기록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LG전자의 휴대폰 무선 충전 사업을 양수해 기확보한 수주물량을 기반으로 내년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할 전망"이라고 내다봤다. 전문가들이 잇따라 긍정적인 의견을 제시하면서 주가도 최근 상승세를 보였는데, 레이더스탁 '로보추천'이 새로운 매수신호를 보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상세설명으로 이동합니다.)

 

레이더스탁 '로보추천' 리스크관리형 / 수익추구형 / 단기매매형 총 3가지 유형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번에는 리스크관리형이 매수신호를 보냈다. 리스크관리형은 회사의 실적이 확인되는 종목을 선정 후 해당 종목들에 대한 매매주체들의 움직임을 분석하여 최적의 매매타이밍을 찾는다. 리스크관리 차원에서 시장이 나쁠 때는 종목 수를 줄여 관리하고, 시장이 좋을 때는 종목 수를 늘려 수익률을 높이는 등 손실을 최대한 피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때문에 안정성을 중요시하고 투자기간을 중장기로 보는 투자자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다른 AI유형에 비해 비교적 매매횟수와 보유종목수가 적기 때문에 초보투자자나 직장인도 쉽게 따라하기 좋다.

 

가장 중요한 수익률 역시 꾸준히 두 자릿수를 기록하며 그 실력을 입증하고 있다. 리스크관리형의 최근 매매완료 종목 수익률을 살펴보면 해성디에스 +133.3%,  덱스터 +89.1%, SK가스 +52.1% 등 꾸준히 높은 수익률을 보여주고 있다.

 

안정성을 중요시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기대감만으로 상승하는 위험한 가짜 테마주들이 아닌

 

개선된 실적으로 상승하는 탄탄한 진짜 수혜주를 선정하고

 

 

 

초보자와 직장인투자자 분들을 위해

 

매일 수십 개의 종목을 매수하는 것이 아닌 일주일에 2~3종목만을 매수하고

 

하루에도 수십 번씩 매매하는 것이 아닌 한달 내외로 보유하여 매매횟수를 줄이는

 

 

 

레이더스탁 '로보추천' 리스크관리형

 

당신의 주식투자 나침반으로 이보다 적합한 AI가 또 있을까?

 

- AI증권앱 '레이더스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