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목 News

체력 다지기는 끝났다 : 디지털대성(068930)


체력 다지기는 끝났다 : 디지털대성(068930)


(이미지를 클릭하면 현재 시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출처 : 씽크풀 2021.10.26 오후 03:56 기준)

 

지난해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온라인 교육업계는 가파른 성장세를 나타냈다. 또한 내년 대선 판도에 따라 교육 제도가 크게 바뀔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에서 대입 정책 변화에 따른 수익성 개선과 위드 코로나에 따른 오프라인 교육 회복 기대감이 복합적으로 반영되어 교육주에 대한 투자자들의 주목이 상승하고 있다. 그러던 중, 레이더스탁 '로보추천'이 새로운 매수신호를 보냈다.

 

(디지털대성 로고)

바로 디지털대성(068930)이다. 디지털대성은 최고 품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교육 기업으로 초·중·고 및 대입 수험생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강의부터 테스트, 논술, 입시컨설팅 등 교육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입시부터 융합 독서까지 교육 관련 사업을 다각화하여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으며, 토탈 교육기업으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으며, 2018년부터 베트남을 시작으로 해외 교육시장 진출을 본격화하여 글로벌 교육사업을 신성장동력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디지털대성의 이러닝 서비스 '대성마이맥')

실제로 정지윤 NH투자증권 연구원은 "국내 교육 기업 최초로 베트남 하노이 채드윅 국제학교를 오픈할 예정이며 올해부터 베트남 고교졸업시험에서 한국어가 공식 외국어로 채택되어 국제화에 성공할 경우 밸류에이션 상승으로 이어지겠다."며 "국내 입시교육 시장 내 성장도 주목할 만하며 입시 인터넷강의 수요 지속 및 점유율 상승, 가격 경쟁력 고려 시 향후 가격 인상도 기대해볼 만하다."고 분석했다. 전문가들이 잇따라 긍정적인 의견을 제시하면서 주가도 최근 상승세를 보였는데, 레이더스탁 '로보추천'이 새로운 매수신호를 보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상세설명으로 이동합니다.)

레이더스탁 '로보추천' 리스크관리형 / 수익추구형 / 단기매매형 총 3가지 유형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번에는 리스크관리형이 매수신호를 보냈다. 리스크관리형은 회사의 실적이 확인되는 종목을 선정 후 해당 종목들에 대한 매매주체들의 움직임을 분석하여 최적의 매매타이밍을 찾는다. 리스크관리 차원에서 시장이 나쁠 때는 종목 수를 줄여 관리하고, 시장이 좋을 때는 종목 수를 늘려 수익률을 높이는 등 손실을 최대한 피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때문에 안정성을 중요시하고 투자기간을 중장기로 보는 투자자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다른 AI유형에 비해 비교적 매매횟수와 보유종목수가 적기 때문에 초보투자자나 직장인도 쉽게 따라하기 좋다.

 

가장 중요한 수익률 역시 꾸준히 두 자릿수를 기록하며 그 실력을 입증하고 있다. 리스크관리형의 최근 매매완료 종목 수익률을 살펴보면 대원미디어 +614.0%, 쎄트렉아이 +105.7%, 이루온 +103.0% 등 꾸준히 높은 수익률을 보여주고 있다.

 

안정성을 중요시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기대감만으로 상승하는 위험한 가짜 테마주들이 아닌

 

개선된 실적으로 상승하는 탄탄한 진짜 수혜주를 선정하고

 

 

 

초보자와 직장인투자자 분들을 위해

 

매일 수십 개의 종목을 매수하는 것이 아닌 일주일에 2~3종목만을 매수하고

 

하루에도 수십 번씩 매매하는 것이 아닌 한달 내외로 보유하여 매매횟수를 줄이는

 

 

 

레이더스탁 '로보추천' 리스크관리형

 

당신의 주식투자 나침반으로 이보다 적합한 AI가 또 있을까?

 

- AI증권앱 '레이더스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