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스토리

AI 투자자문 필수시대! 레이더스탁이여만 하는 이유


개인투자자들이 종목정보를 얻는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유튜브, 전문가방송, 증권방송 등 여러 인터넷 매체가 있고, 경제신문으로 얻는 정보, 애널리스트들의 기업분석 자료 등이 있을 것 입니다.

 

개인투자자들은 주식시장상황을 예측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기본적인 주식지식을 쌓기도 전에 각종루머, 가짜 뉴스, 국제정세, 환율 등 전반적인 흐름을 파악하기가 힘들고, 그 속에서 진짜를 가려내기는 더욱 어렵기 때문입니다.

 

레이더스탁은 개인투자자들에게 과학적인 데이터를 제공해주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실시간 주식정보를 인공지능이 알아서 수집하고, 알아서 빅데이터를 분석해 유망종목을 추천해주는 것이죠. 시장에 대한 분석과 현재에 맞는 종목추천까지 매매에 필요한 정보만 제공해줍니다.

 



레이더스탁은 무분별한 알림이 아니라, 장시간과 장마감시간에 주로 푸시 알림이 울리며 종목추천, 추천가, 매도·매수 신호를 보냅니다. 핸드폰에 도착한 신호를 참고해 실제 매매를 하면 됩니다. 사람이라면 투자실패에 대한 두려움과 각종 변수에 대한 불안감 등 인간 고유의 감정이 섞여 객관적인 판단을 내리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개인투자자들이 이런 것에 대한 갈증을 느끼고 있다면 레이더스탁을 이용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레이더스탁을 개발한 핀테크기업 씽크풀은 소액투자자에게 과학적 데이터를 제공하자 라는 슬로건 하에 10여년 이상을 연구개발하고, 딥러닝을 통해 초보투자자부터 중장년층까지 모두 쉽게 투자해 볼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냈습니다. 최근 4차산업 혁명이 불며 우후죽순으로 만들어진 인공지능(AI)과는 다르다고 볼 수 있습니다. 

 

주식을 배우고자 하는 초보투자자들, 레이더스탁을 로봇비서로 두고 필요정보만 받고자 하는 배테랑 투자자들에게 모두 적합합니다.

 


레이더스탁 수익률 또한 눈여겨 봐야합니다. 레이더스탁은 종목추천에 따른 수익률, 손해율 모두 공개하고 있습니다. 로보추천 서비스에서 리스크관리형의 최근 한달(322~422) 성과분석을 보면 적중률 81.8%, 평균 수익률 +9.2%. 누적수익률 +203.4%로 나타났습니다. 보유종목 중 와이엔텍 +42.3% 유니켐 +29.3% 금호석유우+22.7% GS리테일 +14.0% 수익률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매매성과는 레이더스탁 앱을 다운받아 회원가입하면 확인해볼 수 있으며,첫 회원가입이라면 2주간 무료체험 기회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