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스토리

나의 주식비서 ‘레이더스탁’의 종목추천 PICK!



최근 빅데이터, 인공지능 등 기술발전에 따라서 로봇이 힘을 발휘할 수 있는 산업이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금융, 의료, 교육, 유통 등등 손길이 닿지 않는 곳이 없을 정도입니다. 어느 곳보다도 정보의 양이 방대한 주식시장에서 인공지능의 역할은 더욱 중요합니다.

 

투자자들이 고려해야 할 사항은 너무나도 많습니다. 그럴듯한 가짜 뉴스, 국제정세, 금리, 전문가들의 추천, 기업의 재무 재표 등 어떤 것 하나 소홀히 할 수 없는 복잡한 정보들이 많습니다.  한정된 시간 내에서 모든 것을 파악하고, 선택지를 좁혀 나갈 수 있을까요?

 

 


 

투자자들이 믿고 따르는 인공 지능(AI)로봇 레이더스탁

레이더스탁은 로봇 붐으로 단기간에 만들어진 인공지능(AI) 로봇어드바이저가 아닙니다. 10년이상 운영해오며 무수히 많은 시장상황을 학습해온 검증 받아 개발 된 것입니다. 레이더스탁은 어떤 것 보다도 객관적이며, 인간의 편견, 감정이 휩쓸리지 않고 로봇 알고리즘에 의해 분석된 것만 매수 매도 신호로 내놓습니다.

 

인간은 혹시나 손실을 보게 될 까봐 머뭇거리다가 매매타이밍을 놓치거나, 주변에서 어디가 좋다더라 하는 정보들에 휩쓸리게 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레이더스탁의 로봇은 데이터를 가지고만 분석하기 때문에 이러한 정보에 영향 받을 리 없습니다.

 


 


레이더스탁의 주식추천 서비스- 리스크관리형, 수익추구형, 단기매매형

중장기, 중기, 단기 등 투자자들의 주식보유 선호 기간에 따라서 선택해 볼 수 있습니다.

리스크관리형은 실적 성장이 확인되는 종목을 1차로 선정한 후, 매매 주체들의 움직임을 2차로 분석합니다. 한 종목 평균 2-3개월 보유해 적중을 최우선으로 하는 전략로봇입니다. 인공지능 로봇이 심사 숙고해 일주일에 2-3개 종목을 추천해줍니다. 한번 보유한 주식을 매도하기까지 최소 1달전도 시간이 걸립니다. 손실구간에 접어들더라도 종목의 가치와 미래에 주가가 오를 확률이 높다면 중장기 보유하는 편으로 판단을 내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수익추구형은 매일 아침시장 주도 종목을 1차로 선정해 실시간 주가 모니터링을 통해 상승이 시작된 종목만 매매합니다. 한 종목 평균 3-4주 정도 보유하며, 모멘텀 투자로봇입니다.

 

단기매매형은 전 종목의 매매체결 데이터를 분석해 킨 손이 매매하는 패턴에 편승, 단기 수익을 추구합니다. 한 종목 평균 3-4일 보유하고, 액티브한 투자로봇입니다. 보통 오전에 2종목, 오후에 2종목을 추천하는 구조이며, 4%이상 손실이 나면 매도신호를 보내고, 8% 수익이 나도 매도 신호를 보냅니다.

 

 



투명하게 100% 공개하는 매매성과

레이더스탁은 다른 로봇어드바이저들과 다르게 운영 중인 알고리즘의 매매성과를 모두 공개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수익만 난 종목만 공개하는 것이 아니라 수익과 손실이 난 데이터를 100% 공개하면서 투자자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실제 공개된 매매성과를 살펴보면 로보추천의 리스크관리형에서 27일간 보유한 <우리종금>+62.2%로 높은 수익률을 보였으며, 1일 보유한 <이엠넷>의 경우, 하루 만에 +26.8%을 기록했습니다.(19326일 오전 10시 기준)

 

수익추구형을 보면 현재 보유중인 종목을 보면 대봉엘에스 +22.3%, 리노공업 +15.1%, 씨엔스윈드 +9.6%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레이더스탁 어플은 다운받아 회원가입하시면 매매성과를 확인해 볼 수 있고, 2주 무료체험 해볼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