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목 News

재도약의 원년 : 아모레퍼시픽(090430)


재도약의 원년 : 아모레퍼시픽(090430)


(이미지를 클릭하면 현재 시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출처 : 씽크풀 2021.04.12 오후 2:46 기준)

 

사드 사태와, 코로나19 팬데믹 등 연달아 이어진 악재로 K뷰티의 실적 변동성이 확대되고 있다. 하지만 지난해 중국 정부의 제도의 완화로 K 뷰티 브랜드들의 추가 출점이 확대되어 투자자들의 주목이 상승하고 있다. 그러던 중, 레이더스탁 '로보추천'이 새로운 매수신호를 보냈다.

 

(아모레퍼시픽 로고)

바로 아모레퍼시픽(090430)이다.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 생활용품의 제조 및 판매, 식품(녹차류, 건강기능식품 포함)의 제조, 가공 및 판매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화장품 부문의 시장 점유율의 약 20%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는 매출 비중의 87%를 담당하여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BRANDS')

실제로 한유정 대신증권 연구원은 "다각화된 브랜드 포트폴리오별 차별적 전략 구사"라며 "고가 브랜드인 설화수는 전통 채널 중심, 중저가 브랜드인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는 소셜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중심으로 한 차별적 자원 투입으로 중국 내 생산성 향상을 기대한다."고 분석했다. 전문가들이 잇따라 긍정적인 의견을 제시하면서 주가도 최근 상승세를 보였는데, 레이더스탁 '로보추천'이 새로운 매수신호를 보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상세설명으로 이동합니다.)

레이더스탁 '로보추천' 리스크관리형 / 수익추구형 / 단기매매형 총 3가지 유형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번에는 리스크관리형이 매수신호를 보냈다. 리스크관리형은 회사의 실적이 확인되는 종목을 선정 후 해당 종목들에 대한 매매주체들의 움직임을 분석하여 최적의 매매타이밍을 찾는다. 리스크관리 차원에서 시장이 나쁠 때는 종목 수를 줄여 관리하고, 시장이 좋을 때는 종목 수를 늘려 수익률을 높이는 등 손실을 최대한 피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때문에 안정성을 중요시하고 투자기간을 중장기로 보는 투자자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다른 AI유형에 비해 비교적 매매횟수와 보유종목수가 적기 때문에 초보투자자나 직장인도 쉽게 따라하기 좋다.

 

가장 중요한 수익률 역시 꾸준히 두 자릿수를 기록하며 그 실력을 입증하고 있다. 리스크관리형의 최근 매매완료 종목 수익률을 살펴보면 콜마비앤에이치 +119.9%, 나이벡 +115.0%, 쎄트렉아이 +105.7% 등 꾸준히 높은 수익률을 보여주고 있다.

 

안정성을 중요시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기대감만으로 상승하는 위험한 가짜 테마주들이 아닌

 

개선된 실적으로 상승하는 탄탄한 진짜 수혜주를 선정하고

 

 

 

초보자와 직장인투자자 분들을 위해

 

매일 수십 개의 종목을 매수하는 것이 아닌 일주일에 2~3종목만을 매수하고

 

하루에도 수십 번씩 매매하는 것이 아닌 한달 내외로 보유하여 매매횟수를 줄이는

 

 

 

레이더스탁 '로보추천' 리스크관리형

 

당신의 주식투자 나침반으로 이보다 적합한 AI가 또 있을까?

 

- AI증권앱 '레이더스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