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No.1 이벤트

[No.1 이벤트] 30회차 발표(우리기술투자 외 도이치모터스, LG전자, 루트로닉)


레이더스탁 앱에 로그인만 해도 누구나 매일 참여할 수 있는 'No.1 이벤트' 레이더스탁의 매매종목 중 전일대비 가장 높은 상승률을 보일 종목을 알아보는 레이더스탁 'No.1 이벤트'가 오늘로써 30회차 마지막 이벤트로 진행되었습니다.


오늘의 후보종목과 1위 종목을 알아보겠습니다.


<'No.1 이벤트' 30회차 후보 종목 발표>


 종목

로봇

보유 수익률

루트로닉

수익추구형

12.8%

우리기술투자

단기매매형

4.2%

도이치모터스

성장형 3000

27.1%

LG전자

가치형 3000

21.3%

코오롱생명과학

 리스크관리형

10.1%



'No.1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매일 오후 5시에 No.1 에 도전하는 후보종목이 공개되고, 다음날 오후 4시에 결과를 발표합니다. 이벤트 30회차 예상 1위 종목은 과연 어느 종목이었을까요? 


바로 '수익추구형' 로봇이 보유중인 '루트로닉' 이 가장 많은 투표자들이 선택하신 종목이었는데요, 과연 결과도 같았을까요?


레이더스탁 'No.1 이벤트' 30회차 1위종목을 발표하겠습니다!


(레이더스탁 앱 이벤트화면 캡처)


오늘의 'No.1' 종목은 예상과 달리 '우리기술투자'가 차지했습니다. '우리기술투자'에 투표해주신 참여자분들 축하힙니다! '우리기술투자'는 '단기매매형'로봇이 보유중인 종목으로 전일대비 2.66% 상승률을 보였고, 현재 보유 수익률 7%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단기매매형'은 레이더스탁의 로보추천 로봇인데요, 로보추천의 로봇에는 '리스크관리형', '수익추구형', '단기매매형'이 있습니다. '단기매매형'은 특히 빠른 매매로 수익을 보는 로봇으로 평균 종목 보유일은 1일이고, 운영기간 총 585일 중 913회 매매를 기록했습니다.


수익시에는 평균 7%, 손실시에는 평균 4.7%로 약 1.5배의 손익비를 보이고 있으며, 높을경우 10~16%의 수익률을 내고있습니다. 현재 보유중인 종목에는 '우리기술투자', '웅진', '인선이엔티'등이 있습니다. 레이더스탁은 로봇의 손실과 수익 성과를 모두 공개합니다. 단기매매형에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레이더스탁' 어플을 다운받고 직접 확인해보세요!



새해를 맞이해서 총 30회 진행한 'No.1 이벤트'가 오늘로써 종료되었습니다. 그동안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모든 투표자분들께 감사합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레이더스탁의 추천 종목도 확인해보고, 1위 종목을 맞춰 상금도 타가실수 있는 그야말로 소확행 이벤트였기를 바랍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획득하신 상금은 이벤트 종료 후 3월 20일 지정하신 계좌로 일괄 입금됩니다.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레이더스탁은 2018년 3월 출시이후 다운로드 수 5만회를 돌파한 공인된 AI 주식투자 앱입니다.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 좋은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