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목 News

디지털 덴티스트리 역량 강화 : 오스템임플란트(048260)



디지털 덴티스트리 역량 강화 : 오스템임플란트(048260)



(이미지를 클릭하면 현재 시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출처 : 씽크풀 2020.12.01 오전 11:25 기준)

 

손해보험회사들의 치아보험 판매의 수요가 증가하였다. 노인인구 증가에 따른 치아보험내에 임플란트 보장으로 영구치 발치 1개당 보험가입금액의 100%를 지급하는 것 만큼 사람들의 지속적인 가입이 예상되어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러던 중레이더스탁 '로보추천'이 새로운 매수신호를 보냈다.

(오스템임플란트 로고)


바로 오스템임플란트(048260)오스템임플란트는 1997년 설립된 치과용 임플란트 전문 제조업체로 설립 당시 치과용 소프트웨어 개발업체로 시작하여 현재 국내최초로 임플란트 양산에 성공하였다.임플란트 시술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할 수 있는 CAS/LAS Kit, ESSET Kit, 122 Taper Kit 등 다양한 기구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고, 골량이 부족한 임플란트 시술 case를 위해 이종골인 A-Oss, 합성골인 Q-Oss+를 개발하여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의 임플란트 사업 'OSSTEM IMPLANT SYSTEM')


실제로 김충현 미래에셋대우 연구원은 "두 번의 어닝 서프라이즈(깜짝실적)는 우연이 아니다."라며 "세금 환급과 개선되고 있는 영업현금흐름, 디지털 덴티스트리 강화 등을 고려하면 오히려 긍정적일 수 있다. 콜옵션도 주주가치 제고에 나쁘지 않다."고 분석했다. 전문가들이 잇따라 긍정적인 의견을 제시하면서 주가도 최근 상승세를 보였는데레이더스탁 '로보추천'이 새로운 매수신호를 보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상세설명으로 이동합니다)


레이더스탁 '로보추천'은 리스크관리형 수익추구형 / 단기매매형 총 3가지 유형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이번에는 수익추구형이 매수신호를 보냈다수익추구형은 현재 시장상승세를 주도하고 있는 종목을 찾아내어 시장 주도주 공략을 중심으로 매매하는 AI이다때문에 상대적으로 매매횟수가 많은 대신 보유 종목 수익률 극대화 전략을 쓰기 때문에 수익성을 중요시하는 공격적인 투자자들에게 가장 잘 맞는 AI이다.

 

가장 중요한 수익률 역시 꾸준히 두 자릿수를 기록하며 그 실력을 입증하고 있다최근 수익추구형의 다른 매매완료 종목 수익률을 살펴보면 셀트리온헬스케어 +72.08%, 종근당 +48.57%, 효성중공업 +40.24% 등 꾸준히 높은 수익률을 보여주고 있다.

 

공격적인 투자자 입장에서 시간과 비용은 아주 중요하다.

오르지 않는 종목을 보유하고 있는 것 또한 비용이기 때문에 나중에 오를 가능성이 있더라도 지금 오르지 못하면 정리를 하고 시장 주도주를 공략하는 것이 매우 효율적이다상승 시작을 확인하고 매매하기 때문에 단기 고점 매수경향이 있으나 대신 승률이 높으며 시간과 비용을 아낄 수 있다.

 

공격적인 투자자들을 위해

낮은 회전율로 답답해하는 투자가 아닌

높은 회전율로 시장 주도주를 공략하고

 

시간과 비용을 중요시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한번 매수하여 오를 때까지 기다리는 투자가 아닌

한번 매수하면 단기간에 수익을 실현하고 다른 종목에 다시 재투자하는

 

레이더스탁 '로보추천'의 수익추구형

공격적인 성향의 투자자에게 이보다 잘 맞는 AI투자비서는 없을 것이다.

- AI증권앱 '레이더스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