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No.1 이벤트

[No.1 이벤트] 25회차 발표(1위 앱클론 외 벽산, 유니셈, 신대양지, 서전기전)


레이더스탁 앱에 로그인만해도 누구나 매일 참여할 수 있는 'No.1 이벤트'! 오늘도 많은 투표자들이 참여했습니다. 레이더스탁의 매수 종목도 알아보고 상금도 탈 수 있는 레이더스탁 'No.1 이벤트', 오늘은 25회차 후보종목과 1위 결과를 발표하겠습니다.


후보종목을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No.1 이벤트' 25회차의 후보 종목 발표>


종목

로봇

보유 수익률

앱클론

수익추구형

9.7%

서전기전

리스크관리형

21.8%

벽산

단기매매형

5.3%

유니셈

성장가치 1000

61.5%

신대양제지

가치형 2000

25.2%



'No.1 이벤트'는 전일대비 가장 높은 상승률을 보인 종목을 알아맞추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 매일 오후 5시에 No.1에 도전하는 후보 종목이 공개되고, 다음 날 오후 4시에 결과를 발표합니다. 이벤트 25회차 예상 1위 종목은 어느 종목이었을까요?


바로 '리스크관리형' 로봇이 보유중인 '서전기전'이 30%의 득표율을 보이며 예상 'No.1' 종목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럼 1위 결과를 발표하겠습니다!


(레이더스탁 앱 이벤트화면 캡처)



오늘의 'No.1' 종목은 예상 넘버원과 달리 제약·바이오주인 '앱클론'이 차지했습니다. '앱클론'은 전일대비 3.37%(코스닥: 전일대비 -2.78%)의 상승률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앱클론'은 레이더스탁의 '수익추구형' 로봇이 보유중인 종목으로 현재 13.4%의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수익추구형'은 레이더스탁의 로보추천 로봇인데요, 로보추천 로봇에는 '리스크관리형', '수익추구형', '단기매매형' 로봇이 있습니다.


'수익추구형'은 수익성을 중요시하는 공격적인 투자자를 위한 서비스로, 지난달 Top-down 방식의 도입으로 승률 또한 22%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최근 한달간 적중률 62%)


'수익추구형'은 평균 20종목 내외를 보유하지만, 시장의 주도주들의 움직임이 활발할 때는 보유 종목을 늘리며 수익폭을 넓힙니다. 반대로 주도주의 움직임이 저조할 때는 보유종목수를 줄이며 시장에 대응하는 똑똑한 로봇입니다.


레이더스탁은 2018년 3월 출시이후 다운로드 수 5만회를 돌파한 공인된 AI 주식투자 앱입니다. 매일매일 레이더스탁의 매매종목을 확인해 볼 수 있을 뿐만아니라 다른 참여자들의 종목별 응모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게 이번 이벤트의 포인트!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니, 레이더스탁의 매매종목도 확인해보고 상금도 받아갈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No.1 이벤트'는 앞으로 5일간 더 계속됩니다. 다음 후보 종목과 결과발표도 기대해 주세요!

※ 이벤트 참여는 모바일에서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