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목 News

고객의 건강한 삶과 행복증진 : 코스맥스엔비티(222040)



고객의 건강한 삶과 행복증진 : 코스맥스엔비티(222040)




(이미지를 클릭하면 현재 시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출처 : 씽크풀 2020.09.03 오후 2:36 기준)

 

코로나19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은 유행병 예방과 면역을 위해 건강에 집중되어 있다. 건강에 관련한 식품, 도구 등에 관심이 높아졌고, 모두가 이 치명적인 바이러스에 걸리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에 건강식품 관련주들이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그러던 중레이더스탁 '로보추천'이 새로운 매수신호를 보냈다.


(코스맥스엔비티 로고)


바로 코스맥스엔비티(222040). 코스맥스엔비티는 건강기능식품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제조업자개발생산(ODM)업체다. 국내 법인을 비롯해 미국·호주 생산 법인, 중국 판매 법인을 통해 180여 개 글로벌 고객사들에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코스맥스엔비티는 선제적 해외 공장 증설을 바탕으로 글로벌 고객사 확장에 나서며 해외 매출 비율이 올해 1분기 기준 51%로 다른 건강기능식품 OEM·ODM 업체 대비 높다. 올해 기존 해외 고객사들의 물량 확대가 본격화됨에 따라 코스맥스엔비티는 국내 대비 규모가 큰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시장 성장의 가장 큰 수혜 기업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코스맥스엔비티가 생산하는 천연물소재 '아가트리'와 기능성 유산균 '리스펙타')


실제로 하나금융투자 김두현 연구원은 "하반기 신규 고객사 확보에 따른 가동률 상승으로 수익성 개선을 기대한다"며 "올 하반기는 면역 관련 제품군의 견조한 성장과 신규 개별인정형 원료 출시로 성장세를 이어갈 것"라고 분석했다전문가들이 잇따라 긍정적인 의견을 제시하면서 주가도 최근 상승세를 보였는데레이더스탁 '로보추천'이 새로운 매수신호를 보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상세설명으로 이동합니다)


레이더스탁 '로보추천'은 리스크관리형 수익추구형 단기매매형 총 3가지 유형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이번에는 단기매매형이 매수신호를 보냈다단기매매형은 수익률보다는 승률을 더 중요시하며 특히시장 하락기에 손실을 방어하는 알고리즘이 강화된 AI이다하락기에는 보수적으로 대응하면서 승률을 관리하고상승장이나 횡보구간에서는 빠른 매매로 회전율을 높이면서 수익률을 끌어올리는 전략을 취하고 있다평균 보유기간은 6.5일로 1주일 내외로 매매를 마무리하며 투자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단기매매와 스윙매매에 가까운 투자성향을 띄고 있어 빠른 매매로 단기 수익을 확보하고자 하는 투자자들에게 가장 적합한 AI이다.

 

가장 중요한 수익률 역시 꾸준히 두 자릿수를 기록하며 그 실력을 입증하고 있다단기매매형의 최근 매매완료 종목 수익률을 살펴보면 트루윈+23.62%대호피앤씨+20.91%, 지어소프트+20.77% 등 꾸준히 높은 수익률을 보여주고 있다.

 

단기간에 10%에 가까운 수익을 올린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때문에 단기매매형의 경우 초보투자자나 직장인 투자자는 신호를 따라 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레이더스탁 '로보추천'의 단기매매형

중수 이상의 투자자라면 이보다 좋은 투자비서는 없을 것이다.

- AI증권앱 '레이더스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