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No.1 이벤트

[No.1 이벤트] 24회차 발표(1위 코오롱생명과학 외 티웨이항공, CJ, 한신공영, 롯데케미칼)


레이더스탁 앱에 로그인만해도 누구나 매일 참여할 수 있는 'No.1 이벤트'! 오늘도 많은 투표자들이 참여했습니다! 레이더스탁의 매매종목도 알아보고 상금도 탈 수있는 레이더스탁 'No.1 이벤트', 오늘은 24회차 후보종목과 1위 결과를 발표하겠습니다.


먼저 후보 종목입니다.


<'No.1 이벤트' 24회차의 후보 종목 발표>


종목 

로봇 

보유 수익률 

코오롱생명과학

 리스크관리형

6.9%

롯데케미칼

수익추구형

11.3%

티웨이항공

단기매매형

2.6%

CJ

가치형 2000

5.9%

한신공영

가치형 2000

19.5%



'No.1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매일 오후 5시에 No.1에 도전하는 후보 종목이 공개되고, 다음 날 오후 4시에 결과를 발표합니다. 이벤트 24회차 득표율이 가장 높았던 예상 1위종목은 어느 종목이었을까요?


예상 1위 후보종목은 바로 '수익추구형'로봇이 보유중인 '롯데케미칼'이었습니다. 28%의 득표율을 보였네요! 과연 결과도 같았을지 24회차 'No.1 이벤트'의 1위 종목을 발표하겠습니다.


(레이더스탁 앱 이벤트화면 캡처)


오늘의 'No.1'은 예상 넘버원 종목과는 달리 '코오롱생명과학' 이 전일대비 3.64%(코스피: 전일대비 +0.37%)의 상승률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코오롱생명과학'은 레이더스탁의 '리스크관리형'로봇이 보유중인 종목으로 현재 10.8%의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리스크관리형'은 레이더스탁의 로보추천 로봇인데요, 로보추천 로봇에는 '리스크관리형', '수익추구형', '단기매매형' 로봇이 있습니다. 


'리스크관리형'은 안정성을 중시하고 투자기간을 중장기로 보는 투자자를 위한 로봇으로, 손실을 최대한 피하고 적중률을 최우선으로 하는 로봇입니다. 시장상황에 따라 매매횟수를 조절하여 위험을 관리하여, 수익이 날때는 종목수를 늘리고, 시장이 나쁠때는 종목 수를 줄여 관리합니다. '리스크관리형'의 최근 한달 적중률은 100%, 누적수익률은 121.2%을 기록하고있네요.


'리스크관리형'의 최근 매매 완료종목이 궁금하시다면 레이더스탁앱을 설치하고 직접 확인해보세요! 레이더스탁 앱에서는 서비스 중인 로봇의 수익을 낸 매매, 손실을 낸 매매, 누적수익률은 물론이고 평균보유일과 평균 수익률, 적중률, 매매횟수등 다양한 지표들로 투자스타일에 맞는 로봇을 찾으실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레이더스탁의 매매종목을 확인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참여자들의 종목별 응모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자신의 투자에도 활용할수 있는 'No.1 이벤트'!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니, 지금 바로 참여해 보세요!


'No.1 이벤트'는 이제 6일간 더 계속됩니다. 내일의 'No.1 이벤트'의 후보 종목과 결과발표도 기대해 주세요!

※ 이벤트 참여는 모바일에서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