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 & 서비스

로보추천 소개




레이더스탁은 크게 '로보추천'과 '로보포트'로 나뉩니다. '로보추천'은 종목추천을 제공해 주는 서비스로 로봇이 매매하는 종목과 매수가, 매도가는 정확히 제공되지만 매매비중에 대한 부분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로보포트'는 모델 포트폴리오를 제공해 주는 서비스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종목과 각 종목의 비중이 정확하게 제공됩니다. 


'로보추천'을 먼저 소개합니다.



레이더스탁 '로보추천'만의 다섯가지 차별화된 특징


1. 로봇이 하는 종목추천

레이더스탁의 모든 로보추천은 로봇에 의한 종목추천 서비스입니다. 로봇의 오차없는 분석과 고유한 데이터 처리 알고리즘으로 가장 유망한 종목과 정확한 매매 시점을 찾아냅니다.


2. 검증된 종목추천

레이더스탁의 모든 로보추천은 철저한 검증 과정을 통해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 기간 검증

최소 1년에서 3년이상 로봇의 투자성과를 확인하여 실제 시장에서 매매하는 것과 동일한 상황으로 가상 매매한 결과를 누적한 뒤 신뢰성있는 성과를 내는 종목추천 로봇 엄선하였습니다.


- 투자대회 검증

레이더스탁로봇 수익률 대회 1위를 차지한 로봇을 도입하여 서비스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른 주식투자 로봇들과의 경쟁에서 승리한 로봇의 진가를 직접 확인해 보세요!


3. 투명한 매매 성과 공개

레이더스탁은 수익을 낸 종목 뿐만아니라 과거 매매한 모든 내역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수익, 손실 모두 투명하게 100% 공개되는 레이더스탁의 신뢰가는 데이터를 통해 객관적인 매매 성과를 판단해 볼수 있습니다.


4. 다양한 평가지표

성과지표에서 커다란 부분을 차지하는 수익률 이외에도, 보유기간, 일정기간동안의 매매횟수, 수익매매와 손실매매의 비율등을 모두 알려드립니다. 누적수익률, 평균보유일, 평균수익률, 적중수익률, 매매횟수다양하게 제공되는 지표들로 이용자 투자스타일에 더 맞는 로봇을 찾아 이용해보세요!


5. 실시간, 정확하게 매수·매도 정보 전달

매매타이밍, 주식투자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레이더스탁에서는 실시간 앱푸시(앱 알람)매매종목과 정확한 매매가를 바로 매매에 활용하실수 있습니다.


※레이더스탁 '로보추천'의 로봇은 리스크관리형, 수익추구형, 단기매매형이 있습니다. 저마다 성향이 뚜렷하게 다르기때문에 로봇의 상세내용을 꼭 확인하고 고객님의 투자성향에 따라 로봇을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