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No.1 이벤트

[No.1 이벤트] 23회차 발표(1위 루트로닉 외 RFHIC, 넥스트BT, 신대양제지, JB금융지주)


레이더스탁 앱에 로그인만해도 누구나 매일 참여할 수 있는 'No.1 이벤트'! 이벤트 총 진행 기간 30회중 벌써 23회차 'No.1 이벤트' 가 진행되었습니다. 벌써 7회밖에 남지 않은 레이더스탁 'No.1 이벤트' 인데요, 23회 후보종목과 1위는 어떤 종목이었을까요?


먼저 후보종목을 알아보겠습니다.


<'No.1 이벤트' 23회차의 후보 종목 발표>


종목 

로봇 

보유 수익률 

루트로닉

수익추구형

14.3%

JB금융지주

리스크관리형 

6.7%

RFHIC

단기매매형

6.4%

넥스트BT

성장형 1000

21.3%

신대양제지

가치형 3000 

23.6%



'No.1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매일 오후 5시에 No.1에 도전하는 후보 종목이 공개되고, 다음날 오후 4시에 결과를 발표합니다. 이벤트 23회차 예상 1위종목은 어느 종목이었을까요?


23회차 'No.1 이벤트' 예상 상승률 1위 후보종목은 바로 세계 2위 GaN 트랜지스터 제조 업체로 5G 관련 종목인 'RFHIC'가 차지했습니다. 


과연 결과도 같았을까요?


(레이더스탁 앱 이벤트화면 캡처)


오늘의 'No.1'은 예상 넘버원 종목과는 달리 건강관리장비 업체인 '루트로닉'이 전일대비 4.04%의 상승률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루트로닉'은 레이더스탁의 '수익추구형'로봇이 보유중인 종목으로 현재 14.3%의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수익추구형'은 레이더스탁의 로보추천 로봇인데요, 로보추천 로봇에는 '리스크관리형', '수익추구형', '단기매매형' 로봇이 있습니다. '수익추구형'은 수익성을 중요시하는 공격적인 투자자를 위한 상품으로, 지난 달 'All New 수익추구형'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이용자들이 로봇을 이용하는데 있어, '승률'을 가장 중요시 하고 있다는 의견을 듣고 이를 적극 반영하여 'Top-Down'방식으로 승률을 22%나 끌어올리게 되었습니다. 


'수익추구형'의 종목 평균 보유일은 17일이고, 평균 20종목 내외를 보유하지만 시장에 따라 보유종목수를 조절하며 시장에 대응하는 똑똑한 로봇입니다.


레이더스탁은 2018년 3월 출시이후 다운로드 수 5만회를 돌파한 공인된 AI 주식투자 앱입니다. 


매일매일 레이더스탁의 매매종목을 확인해 볼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참여자들의 종목별 응모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자신의 투자에도 활용할 수 있는게 'No.1 이벤트'의 Tip!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니, 지금 바로 참여해 보세요!


'No.1 이벤트'는 앞으로 7일간 더 계속됩니다. 내일의 'No.1 이벤트'의 후보 종목과 결과발표도 기대해 주세요!


※ 이벤트 참여는 모바일에서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