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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있는 약진 : 에코마케팅(230360)



이유있는 약진 : 에코마케팅(2303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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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씽크풀 2020.07.27 오후 2:07분 기준)

 

최근 코로나19 확산세에 광고시장이 오프라인에서 디지털로 무게중심이 이동하며 디지털 광고회사들의 실적이 상승하고 있다. 전체적인 광고시장 침체에도 불구하고 디지털 전환 등에 힘입어 온라인 광고시장이 탄력을 받고 있는 것이다. 디지털 광고가 대세로 떠오르면서 온라인 광고업체들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러던 중, 레이더스탁 '로보추천'이 새로운 매수신호를 보냈다.


(에코마케팅 로고)


바로 에코마케팅(230360)이다. 에코마케팅은 제품을 광고하고 판매량에 따라 광고비를 받는 온라인 종합광고 대행사로 수수료 기반 비즈니스 모델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소형가전브랜드 '클럭'을 출시하기도 했다. 자회사 주력 상품 '클럭'이 피크아웃 예상을 깨고 스테디셀러화 되기도 했으며, 본업의 경우 CPS(매출 연동형) 수익 모델이 기반 '오호라'가 예상대로 고성장하고 있다.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증명하며 모든 사업과 실적이 순항중에 있어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에코마케팅 자회사의 스테디셀러 '클럭')


실제로 상상인증권 김장열 연구원은 "단일아이템 리스크 헤지와 매출 성장 지속성을 입증하기 위해 제2'클럭'을 보여줘야 한다. 19년말 선보인 홈퍼니싱 브랜드 '몽제'가 바로 다음 주자다. '클럭' 매출액 사이클과 비교하면 올 3분기부터 본격적인 매출성장 구간에 진입할 것으로 보인다""젤네일 브랜드 '오호라'(19920% 지분 투자한 글루가의 브랜드)CPS계약을 체결했다. 30%의 높은 성장률을 보이는 셀프네일 시장에 퍼포먼스 마케팅이 더해져 지분 투자 이후 오호라의 가치는 2배이상 성장 것으로 추정한다. 7~8월이 젤네일 성수기임을 반영하면, 3분기에도 고성장할 것으로 전망한다"고 분석했다. 전문가들이 잇따라 긍정적인 의견을 제시하면서 주가도 최근 상승세를 보였는데, 레이더스탁 '로보추천'이 새로운 매수신호를 보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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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더스탁 '로보추천'리스크관리형 / 수익추구형 / 단기매매형3가지 유형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번에는 리스크관리형이 매수신호를 보냈다. 리스크관리형은 회사의 실적이 확인되는 종목을 선정 후 해당 종목들에 대한 매매주체들의 움직임을 분석하여 최적의 매매타이밍을 찾는다. 리스크관리 차원에서 시장이 나쁠 때는 종목 수를 줄여 관리하고, 시장이 좋을 때는 종목 수를 늘려 수익률을 높이는 등 손실을 최대한 피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때문에 안정성을 중요시하고 투자기간을 중장기로 보는 투자자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다른 AI유형에 비해 비교적 매매횟수와 보유종목수가 적기 때문에 초보투자자나 직장인도 쉽게 따라하기 좋다.

 

가장 중요한 수익률 역시 꾸준히 두 자릿수를 기록하며 그 실력을 입증하고 있다. 리스크관리형의 최근 매매완료 종목 수익률을 살펴보면 리드코프 +41.63%, 오스코텍 +34.31%, 에이치케이 +30.94% 등 꾸준히 높은 수익률을 보여주고 있다.

 

안정성을 중요시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기대감만으로 상승하는 위험한 가짜 테마주들이 아닌

개선된 실적으로 상승하는 탄탄한 진짜 수혜주를 선정하고


 

초보투자자와 직장인투자자 분들을 위해

매일 수십 개의 종목을 매수하는 것이 아닌 일주일에 2~3종목만을 매수하고

하루에도 수십 번씩 매매하는 것이 아닌 한달 내외로 보유하여 매매횟수를 줄이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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