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No.1 이벤트

[No.1 이벤트] 21회차 발표(1위 한국콜마 외 삼성화재, 실리콘웍스, 메가스터디교육, AK홀딩스)


레이더스탁 앱에 로그인만 해도 누구나 매일 참여할 수 있는 'No.1 이벤트'! 레이더스탁의 매매 종목 중 다음날 가장 높은 상승률을 보일 종목은 무엇일까요? 


매일 매일 10만원의 상금이 쏟아지는 레이더스탁 'No.1 이벤트' 오늘도 후보종목과 결과발표를 위해 왔습니다!


오늘은 과연 어떤 종목이 'No.1' 으로 선정되었을지 후보종목부터 알아보겠습니다!



<'No.1 이벤트' 21회차의 후보 종목 발표>


종목

로봇

보유 수익률

메가스터디교육

성장형 1000

23.5%

AK홀딩스

가치형 3000

19.6%

삼성화재

리스크관리형

4%

한국콜마

단기매매형

8.4%

실리콘웍스

수익추구형

6%

 


'No.1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매일 오후 5시에 No.1에 도전하는 후보 종목이 공개되고, 다음날 오후 4시에 결과를 발표합니다. 이벤트 21회차 득표율은 어땠을까요?


이번 21회차 'No.1 이벤트'에서는 레이더스탁 '수익추구형' 로봇이 보유중인 '실리콘웍스'가 예상 'No.1' 종목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과연 결과는 어땠을까요?



<'No.1 이벤트' 21회차 1위 종목 발표>

(레이더스탁 앱 이벤트화면 캡처)



오늘의 1위는 '한국콜마'가 차지했습니다. '한국콜마'에 투표하신 참여자분들 축하합니다!


'한국 콜마'는 레이더스탁의 '단기매매형'로봇이 보유중인 종목으로 전일대비 1.02%의 상승률을 보이며 21회차 'No.1 이벤트'의 1위 종목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레이더스탁의 로보추천 로봇은 '리스크관리형', '수익추구형', '단기매매형' 세가지로 분류되어 이용자의 투자성향에 따라 로봇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기매매형'은 평균 보유일 6일의 빠른 매매로 단기 수익을 보고자 하는 투자자를 위한 서비스입니다. 레이더스탁 '단기매매형'의 특징 세가지가 있습니다. 잠깐 알아볼까요?



○레이더스탁 'All New 단기매매형'의 특징 3가지○


①높은승률

하락기에 손실을 방어하는 알고리즘이 강화된 '단기매매형'은 높은 승률을 자랑합니다. 


②시세에 따른 관리

시장의 하락기에는 보수적으로 대응하며 승률을 관리하고, 상승장이나 횡보 구간에서는 빠른 매매로 회전율을 높이며 수익률을 끌어올리는 전략을 취하고 있습니다.


③짧은 손실구간

열흘 중 6~7일은 당일 매도 종목이 항상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레이더스탁은 2018년 3월 출시이후 다운로드 수 5만회를 돌파한 공인된 AI 주식투자 앱입니다. 매일매일 레이더스탁의 매매종목을 확인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참여자들의 종목별 응모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자신의 투자에도 활용할 수 있는게 이번 이벤트의 포인트!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니, 지금 바로 참여해 보세요!


'No.1 이벤트'는 앞으로 9일간 더 계속됩니다. 내일의 'No.1 이벤트'의 후보 종목과 결과발표도 기해대 주세요!


※ 이벤트 참여는 모바일에서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