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No.1 이벤트

[No.1 이벤트] 20회차 발표(1위 드림시큐리티 외 유니셈, 경동인베스트, 금호석유우, 루트로닉)


레이더스탁 앱에 로그인만 해도 누구나 매일 참여할 수 있는 'No.1 이벤트'! 벌써 이벤트 진행 2/3 지점이 되었는데요, 오늘은 과연 어떤 종목이 'No.1'으로 선정되었을지 'No.1 이벤트' 20회차 후보종목과 1위 결과를 알아보겠습니다.


'No.1 이벤트'는 레이더스탁의 보유종목 중 다음 날 가장 높은 상승률을 보일 종목을 알아맞추는 이벤트입니다. 20회차의 후보종목을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No.1 이벤트' 20회차의 후보 종목 발표>

종목 

로봇 

보유 수익률 

금호석유우 

리스크관리형 

5% 

루트로닉 

수익추구형 

9.4% 

드림시큐리티 

단기매매형 

0.8% 

유니셈 

단기매매형 

0.8% 

경동인베스트 

가치형1000 

27.9% 



'No.1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매일 오후 5시에 No.1에 도전하는 후보 종목이 공개되고, 다음날 오후 4시에 결과를 발표합니다. 이벤트 20회차 득표율은 어땠을까요?


이번 20회차 'No.1 이벤트'에서는 레이더스탁 '단기매매형' 로봇이 보유중인 '드림시큐리티'가 가장 높은 득표율을 보이며 예상 'No.1' 종목으로 뽑혔습니다.


결과는 어땠을지 알아보겠습니다!



<'No.1 이벤트' 20회차 1위 종목 발표>

(레이더스탁 앱 이벤트화면 캡처)



오늘의 1위는 '드림시큐리티'가 차지했습니다. '드림시큐리티'에 투표하신 참여자분들 축하합니다! 


'드림시큐리티'는 레이더스탁의 '단기매매형' 로봇이 당일 매도한 종목으로 20회차 'No.1 이벤트'의 1위 종목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레이더스탁의 로보추천 로봇은 '리스크관리형', '수익추구형', '단기매매형' 세가지로 분류되어 이용자의 투자성향에 따라 로봇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단기매매형'은 빠른 매매로 단기 수익을 확보하고자 하는 투자자를 위한 상품으로 작년 10월 'All New 단기매매형'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All New 단기매매형'의 최대 강점은 손실구간이 짧다는 것입니다. 2013년부터 지금까지의 평가기간 동안 당일 매도한 종목 중 손실이 수익보다 큰날이 34%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또한 'All New 단기매매형'은 거래량이 증가하는 종목을 매매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풍부한 유동성으로 매수·매도가 수월하다는 강점도 있습니다.  


레이더스탁은 2018년 3월 출시이후 다운로드 수 5만회를 돌파한 공인된 AI 주식투자 앱입니다. 매일 매일 레이더스탁의 매매종목을 확인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참여자들의 종목별 응모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게 이번 이벤트의 포인트!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니, 레이더스탁의 매매종목도 확인해 보고 상금도 받아갈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No.1 이벤트'는 앞으로 10일간 더 계속됩니다. 내일의 'No.1 이벤트'의 후보 종목과 결과발표도 기대해 주세요!

※ 이벤트 참여는 모바일에서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