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No.1 이벤트

[No.1 이벤트] 19회차 발표(1위 롯데케미칼 외 LG화학, 안트로젠, 엠게임, 유진기업)



레이더스탁 앱에 로그인만 해도 누구나 매일 참여할 수 있는 'No.1 이벤트'! 벌써 19회차 결과발표입니다! 오늘은 과연 어떤 종목이 'No.1' 으로 선정되었을지 'No.1 이벤트' 19회차 후보종목과 1위 결과를 알아보겠습니다.


'No.1 이벤트'는 레이더스탁의 보유종목 중 다음 날 가장 높은 상승률을 보일 종목을 알아맞추는 이벤트입니다. 19회차의 후보종목을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No.1 이벤트' 19회차의 후보 종목 발표>


종목 

로봇 

보유 수익률 

롯데케미칼 

수익추구형 

8.8% 

엠게임 

단기매매형 

4.9% 

유진기업 

성장가치 2000 

33% 

LG화학 

리스크관리형 

6% 

안트로젠 

수익추구형 

9.6% 


'No.1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매일 오후 5시에 No.1에 도전하는 후보 종목이 공개되고, 다음날 오후 4시에 결과를 발표합니다. 이벤트 19회차 득표율은 어땠을까요?


이번 19회차 'No.1 이벤트'에서는 레이더스탁 '성장가치 2000' 로봇이 보유중인 '유진기업'이 30%이상의 득표율을 보이며 예상 'No.1' 종목으로 뽑혔습니다.


과연 결과도 같았을지 알아보겠습니다!


<"No.1 이벤트' 19회차 1위 종목 발표>



(레이더스탁 앱 이벤트화면 캡처)



오늘의 1위는 '롯데케미칼'이 차지했습니다. '롯데케미칼'에 투표하신 참여자분들 축하합니다!


'롯데케미칼'은 레이더스탁의 '수익추구형' 로봇이 보유중인 종목으로 현재 수익률 10.7%를 기록중이며 전일대비 1.71%상승하여 19회차 'No.1 이벤트'의 1위 종목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레이더스탁의 '수익추구형'은 로보추천의 로봇인데요, 로보추천의 로봇은 '리스크관리형', '수익추구형', '단기매매형' 세가지로 분류되어 이용자의 투자성향에 따라 로봇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수익추구형'은 수익성을 중요시하는 공격적인 투자자를 위한 상품으로, 지난 달 'All New 수익추구형'으로 업그레이드 되며 승률이 무려 22%나 상승했습니다. 


'수익추구형' 로봇은 '롯데정보통신', '삼양패키징', '디딤', '원익QnC', '롯데케미칼' 등 최근 상승률 'No.1 종목'을 많이 배출하는 로봇이기도 합니다. '수익추구형'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구글플레이 혹은 앱스토어에서 '레이더스탁'을 다운받아 보세요! 레이더스탁 앱을 설치하면 모든 로보추천의 매매완료 종목을 확인하며 수익과 손실의 모든 매매 성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 앱스토어 바로가기)



레이더스탁은 2018년 런칭하여 다운로드 5만을 돌파한 공인된 주식 정보 앱입니다. 


누구나 매일 참여할 수 있고, 레이더 스탁의 보유종목 정보 또한 얻을 수 있는 기회이니 얼마남지 않은 레이더스탁 'No.1 이벤트' 지금 바로 참여해 보세요!


'No.1 이벤트'는 앞으로 11일간 더 계속됩니다. 내일도 'No.1 이벤트'의 후보 종목과 결과발표도 기대해 주세요!


※ 이벤트 참여는 모바일에서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