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목 News

전자결제업계의 숨겨진 강자 : 갤럭시아컴즈(094480)



전자결제업계의 숨겨진 강자 : 갤럭시아컴즈(094480)



(이미지를 클릭하면 현재 시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출처 : 씽크풀 2020.03.16 오후 2:55분 기준)

 

최근 코로나19로 사망자까지 발생하는 등 감염 확산 우려가 커지면서 온라인 결제 대행업체(PG)들의 올해 실적이 반등할 것이라는 전망이 잇따르고 있다. 실제 많은 사람들이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줄이고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면서 온라인 결제가 크게 늘고 있으며, 코로나19 확진자가 거쳐 간 대형마트, 아울렛 등 오프라인 유통업체들이 휴업하면서 격차는 더 벌어질 것으로 예측된다. 이에 온라인 결제 대행업체들이 코로나19 수혜주로 떠오르며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있다. 그러던 중, 레이더스탁 'R1 알파'가 새로운 상승예측 신호를 보냈다.


(갤럭시아컴즈 로고)


바로 갤럭시아컴즈(094480). 갤럭시아컴즈는 전자결제업계의 숨겨진 강자로 전자결제, 편의점선불결제, 모바일상품권, 쿠폰, 머니트리 등 결제솔루션 전문업체이다. Cash cow 사업부인 전자결제는 휴대폰소액결제, 신용카드, 계좌이체 등 다양한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영업이익에 영향을 미치는 고수익성 사업부는 휴대폰소액결제와 모바일 상품권이다. 2017 2월에는 각종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전환하는 종합금융플랫폼앱 '머니트리'를 선보이며 새로운 성장동력 또한 확보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갤럭시아컴즈 종합금융플랫폼앱 '머니트리')


실제로 대신증권 이민영 연구원은 "갤럭시아컴즈는 국내 편의점선불결제 시장점유율 1위 업체로 PC방에서 사용되는 선불카드 매출액이 크며, 최근 3년간 PC방보다 휴대폰 등의 모바일 게임 사용자가 크게 증가했다""전자결제 및 모바일상품권/쿠폰 사업부의 성장은 연휴에 따른 성수기 효과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온라인쇼핑 확대에 기인하며 휴대폰소액결제에서도 두 자릿수 영업이익률이 기대된다"고 분석했다. 전문가들이 잇따라 긍정적인 의견을 제시하면서 주가도 최근 상승세를 보였는데, 레이더스탁 'R1알파'가 새로운 상승예측 신호를 보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상세설명으로 이동합니다)


레이더스탁 'R1알파'는 시세 데이터를 바탕으로 미래의 변동성을 예측하는 인공지능(AI)이다. 주식시장이 마감되면 인공지능(AI)은 지난 5년동안의 시세 데이터부터 오늘까지의 시세 데이터까지 모두 수집해 빅데이터를 형성하고 학습한다. 또 수집한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주식시장의 각종 정보와 함께 분석을 시작한다. 분석이 끝나면 오늘부터 10일 이내에 주가가 10%이상 상승할 종목과 10%이상 하락 종목을 선별하여 알려주는데 이것이 바로 'AI파인더의 예측서비스'.

 

예측이 실제로 얼마나 잘 적중하는지는 예측 스코어를 통해 볼 수 있다. 현재 평균 예측 스코어는 71.49~93.21점으로 평균값은 80.25이다. 다시 말해 예측 100 중 약 80은 예측이 맞는다는 이야기다. 'R1알파'는 예측결과뿐만 아니라 예측 후 현재진행 중인 종목까지 모두 보여준다. 이용자들의 신뢰를 위해서 예측성공인 실패 모두 100%실시간으로 공개하고 있어 누구나 확인해 볼 수 있다.

 

매일 개장 전 미리 공개되는 'AI파인더 예측서비스'

 

상승예측 종목으로 수익률은 높이고

하락경고 종목으로 리스크는 회피하는 투자

 

지속되는 악재로 시장이 흔들려도

'레이더스탁'과 함께라면 문제없을 것이다.

- AI증권앱 레이더스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