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목 News

신제품 효과로 Jump Up : 에이치엘사이언스(239610)



신제품 효과로 Jump Up : 에이치엘사이언스(239610)



(이미지를 클릭하면 현재 시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출처 : 씽크풀 2020.02.27 오후 1:40분 기준)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자가 면역력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일반적인 건강관리와 함께 면역력을 키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급격히 늘어나면서 관련 기업들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실제로 과거 신종플루와 메르스 발생 때에도 면역력 관련 기업들이 큰 영향을 받은 적이 있다. 그러던 중, 레이더스탁 '로보추천'이 새로운 매수신호를 보냈다.


(에이치엘사이언스 로고)


바로 에이치엘사이언스(239610)이다. 에이치엘사이언스는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밀크씨슬, 석류농축액, 새싹보리에 이르기까지 신규 시장을 선점해온 건강기능식품계의 히트메이커다. 201912월에 신제품 '닥터 그린프로폴리스'를 런칭했는데 이제품은 면역력 개선, 항산화, 구강 형균작용에 효능이 있다. 12월 약6억원, 15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했다. 최근 코로나19가 유행하면서 면역력 개선 건강기능식품에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 면역력 개선 효능을 가진 닥터 그린프로폴리스까지 출시한 에이치엘사이언스가 신제품 효과에 힘입어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에이치엘사이언스 신제품 '닥터 그린프로폴리스')


실제로 신한금융투자 윤창민 연구원은 "2019년 런칭한 신제품 프리바이오틱스, 닥터 그린프로폴리스 고성장으로 기타 제품군은 전년대비 86.7%성장한 508억원이 예상되며, 프리바이오틱스는 전년대비 두배 가까운 성장도 가능한 추세이다. 향후 HL-JOINT 100, 석류 원료 매출이 가시화되면 외형 확장 뿐만 아니라 높은 수익성 확보도 가능할 전망이다""석류, 새싹보리 대성공으로 시장 트렌드에 맞는 제품 출시 능력은 이미 검증됐다. 신제품 그린 프로폴리스와 프라바이오틱스의 고성장, 낮은 밸류에이션, 코로나19 반사 수혜를 감안하면 꼭 사야하는 구간이다"고 분석했다. 전문가들이 잇따라 긍정적인 의견을 제시하면서 주가도 최근 상승세를 보였는데, 레이더스탁 '로보추천'이 새로운 매수신호를 보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상세설명으로 이동합니다)


레이더스탁 '로보추천'리스크관리형 / 수익추구형 / 단기매매형3가지 유형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번에는 수익추구형이 매수신호를 보냈다. 수익추구형은 현재 시장상승세를 주도하고 있는 종목을 찾아내어 시장 주도주 공략을 중심으로 매매하는 AI이다. 때문에 상대적으로 매매횟수가 많은 대신 보유 종목 수익률 극대화 전략을 쓰기 때문에 수익성을 중요시하는 공격적인 투자자들에게 가장 잘 맞는 AI이다.

 

가장 중요한 수익률 역시 꾸준히 두 자릿수를 기록하며 그 실력을 입증하고 있다. 최근 수익추구형의 다른 매매완료 종목 수익률을 살펴보면 예스티 +32.87%, 리메드 +28.37%, 쏠리드 +24.9% 등 꾸준히 높은 수익률을 보여주고 있다.

 

공격적인 투자자 입장에서 시간과 비용은 아주 중요하다.

오르지 않는 종목을 보유하고 있는 것 또한 비용이기 때문에 나중에 오를 가능성이 있더라도 지금 오르지 못하면 정리를 하고 시장 주도주를 공략하는 것이 매우 효율적이다. 상승 시작을 확인하고 매매하기 때문에 단기 고점 매수경향이 있으나 대신 승률이 높으며 시간과 비용을 아낄 수 있다.

 

공격적인 투자자들을 위해

낮은 회전율로 답답해하는 투자가 아닌

높은 회전율로 시장 주도주를 공략하고

 

시간과 비용을 중요시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한번 매수하여 오를 때까지 기다리는 투자가 아닌

한번 매수하면 단기간에 수익을 실현하고 다른 종목에 다시 재투자하는

 

레이더스탁 '로보추천'수익추구형

공격적인 성향의 투자자에게 이보다 잘 맞는 AI투자비서는 없을 것이다.

- AI증권앱 '레이더스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