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목 News

건기식 시장의 풍운아 : 팜스빌(318010)



건기식 시장의 풍운아 : 팜스빌(318010)



(이미지를 클릭하면 현재 시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출처 : 씽크풀 2020.02.26 오후 1:48분 기준)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하면서 일반적인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과 함께 면역력을 키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지난 2009년 신종프루와 2015년 메르스 발생 때에도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며 다양한 건강기능 식품 카테고리에 큰 영향을 끼친 바 있다.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2017년 대비 2019년도에 약 11% 성장했으며, 구매 경험률이 약 80%에 이를 정도로 대중화되고 있어 투자자들은 벌써부터 수혜주 찾기에 나서고 있다. 그러던 중, 레이더스탁 'AI시그널'이 새로운 매수신호를 보냈다.


(팜스빌 로고)


바로 팜스빌(318010)이다. 팜스빌은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로 애플트리 김약사네(약사상담 기반), 악마 다이어트(다이어트 전문),바로 느껴지는 보이차, 미인 콜라겐 등 11개의 자체 브랜드와 150개 이상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 10월 신규 상장한 팜스빌은 25명에 불과한 인력을 바탕으로 지난해 299억원의 매출과 76억원의 실적을 달성하면서 시장의 주목을 받았다. 이에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여파로 면역력 개선 제품 등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자연스럽게 수혜주로 떠올라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팜스빌 콜라겐 제품 '미인 콜라겐')


실제로 이베스트투자증권 김한경 연구원은 "팜스빌의 강점은 트렌드 맞춤형 전략에 있다. 이는 여러개의 브랜드를 미리 런칭한 뒤 시장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시의적절하게 육성하는 전력이다. 대부분의 건기식 회사들이 소수의 베스트 셀러 제품에 매진한다는 점과 차별화되는 요인으로, 효율성을 강조해 타사 대비 제품 리스크는 낮게 가져가면서도 높은 성장성과 수익성을 기록하고 있다""올해에도 파놀 확대와 콜라겐 제품의 고성장으로 가파른 실적 상승이 예상된다. 2019년 홈쇼핑 매출은 189억원을 기록했는데 지난해 대비 방송 편성 횟수 등을 고려할 때 산술적으로는 작년 대비 두 배에 가까운 성장을 시현할 수 있다"고 분석했다. 전문가들이 잇따라 긍정적인 의견을 제시하면서 주가도 최근 상승세를 보였는데, 레이더스탁 'AI시그널'이 새로운 매수신호를 보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상세설명으로 이동합니다)


레이더스탁 'AI시그널'은 알고리즘 분석을 통해 종목별로 주가가 앞으로 상승할 것인지 혹은 하락할 것인지 예측하여 매수·매도 신호를 알려준다. 시장상황에 따라 매수신호를 주는 경우도 혹은 매도신호를 주는 경우도 있으며,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모든 종목에 대해 수시로 매수·매도 신호를 주는 것이 아니라 확실한 상승구간이 아니라고 판단되면 관망하며 지켜보는 기간도 있다. 중요한 점은 이런 'AI시그널' 서비스가 무료라는 것이다.

 

꾸준히 높은 수익률과 안정적인 적중률을 보여준다는 것은

전문가는 물론 인공지능(AI)에게도 매우 어려운 일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매매내역을 100%투명하게 실시간으로 공개한다는 것은

'레이더스탁'이용자들의 신뢰를 그만큼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의미다.

 

실력은 물론 신뢰까지 겸비한 인공지능(AI) 투자비서

'레이더스탁'외에는 없을 것이다.

- AI증권앱 '레이더스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