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목 News

체질이 달라지고 있다 : GST(083450)



체질이 달라지고 있다 : GST(083450)



(이미지를 클릭하면 현재 시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출처 : 씽크풀 2020.02.13 오후 2:46분 기준)

 

최근 글로벌 반도체 기업들이 고집적·초미세화 공정을 적용한 반도체 소자를 생산하면서, 기존보다 개선된 성능과 새로운 특성의 소재와 장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글로벌 시장규모도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다. 특히 반도체 미세화 트렌드에 따른 수요가 급증하면서 수혜주들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러던 중, 레이더스탁 'AI시그널'이 새로운 매수신호를 보냈다.


(GST 로고)


바로 GST(083450). GST는 반도체공정용 가스정화장비(스크러버) 및 온도조절장치(칠러) 개발생산업체로 국내외 선도 반도체 생산업체에 납품중이다. 최근 반도체 고집적화·초미세화 트렌드에 따른 고성능 스크러버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최대 수혜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스크러버 제품의 특성상 납품 후 지속적인 유지보수 매출이 일어나 지속적인 매출액 성장 및 수익성개선이 전망되고 있어 투자자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GST 스크러버 제품)


실제로 하나금융투자 안주원 연구원은 "거래처 다변화를 통한 양질의 수주물량 확대로 체질변화 중이며, 특히 해외 고객사향 매출비중이 높아지는 고무적이다. 올해 예상실적 기준 5배수준으로 실적확대 감안 시 재평가가 이루어져야 할 시점이라고 판단한다""스크러버와 칠러장비 모두 매출확대가 일어나면서 전반적인 외형성장이 예상되며, 매출액 증가에 따른 영업이익은 분기평균 90억원을 전망하며, 영업이익률도 전년대비 3.8%p 향상된 17.6%로 추정한다"고 분석했다. 전문가들이 잇따라 긍정적인 의견을 제시하면서 주가도 최근 상승세를 보였는데, 레이더스탁 'AI시그널'이 새로운 매수신호를 보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상세설명으로 이동합니다)


레이더스탁 'AI시그널'은 알고리즘 분석을 통해 종목별로 주가가 앞으로 상승할 것인지 혹은 하락할 것인지 예측하여 매수·매도 신호를 알려준다. 시장상황에 따라 매수신호를 주는 경우도 혹은 매도신호를 주는 경우도 있으며,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모든 종목에 대해 수시로 매수·매도 신호를 주는 것이 아니라 확실한 상승구간이 아니라고 판단되면 관망하며 지켜보는 기간도 있다. 중요한 점은 이런 'AI시그널' 서비스가 무료라는 것이다.

 

꾸준히 높은 수익률과 안정적인 적중률을 보여준다는 것은

전문가는 물론 인공지능(AI)에게도 매우 어려운 일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매매내역을 100%투명하게 실시간으로 공개한다는 것은

'레이더스탁'이용자들의 신뢰를 그만큼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의미다.

 

실력은 물론 신뢰까지 겸비한 인공지능(AI) 투자비서

'레이더스탁'외에는 없을 것이다.

- AI증권앱 '레이더스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