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목 News

고기능성 점착소재 기업 : 예선테크(250930)



고기능성 점착소재 기업 : 예선테크(250930)



(이미지를 클릭하면 현재 시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출처 : 씽크풀 2020.02.07 오후 3:16분 기준)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중국 디스플레이 업체들이 타격을 입으면서 반대로 국내 디스플레이 업체들에게 기사회생의 기회가 주어졌다. 국내 디스플레이 업체들이 중국산 LCD패널 공습에 밀려 차세대 디스플레이로 불리는 OLED로 노선을 변경했고, TV뿐만 아니라 스마트폰과 자동차 등 OLED에 대한 수요 또한 급증하고 있어 OLED부품주와 소재주들이 새로운 수혜주로 떠오르고 있다. 그러던 중, 레이더스탁 'AI시그널'이 새로운 매수신호를 보냈다.


(예선테크 로고)

 

바로 예선테크(250930). 예선테크는 고기능성 점착소재 생산 기업으로 디스플레이, 자동차, 에너지 등 다양한 전방 산업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다양한 환경 변화와 뛰어난 내구성이 필요한 자동차용 점착소재와 고가 제품으로 다양한 기능성이 추가된 OLED용 점착소재의 영업이익률이 LCD용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고, 2만종의 점착소재를 가지고 다수의 고객사를 대응하기 때문에 특정 고객 매출이 20%이상을 넘지 않아 실적또한 안정적이어서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예선테크의 점착제품 'Polyurethane pad')

 

실제로 IBK투자증권 이승훈 연구원은 "고기능성 점착소재가 필요한 전방산업 성장에 따른 수혜까 기대된다. 우선 OLED TV와 소형기기 제품 판매가 증가하면서 고기능성 점착소재 매출 비중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고, LG디스플레이의 광저우 공장이 20201월부터 양산을 시작했기 때문에 1분기 안정화 기간을 지나면 예선테크의 고기능성 점착소재가 본격적으로 공급될 것으로 기대된다""자동차용 점착소재 매출 비중 역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현대 대형 OLED 디스플레이가 적용되는 차량 비중이 글로벌 5%수준에 불과하기 때문에 향후 공급 가능성이 높고, 자동차에 적용되는 점착소재는 더 뛰어난 내구성을 요구하기 때문에 디스플레이 점착소재에 비해 높은 수익성을 보장한다"고 분석했다. 전문가들이 잇따라 긍정적인 의견을 제시하면서 주가도 최근 상승세를 보였는데, 레이더스탁 'AI시그널'이 새로운 매수신호를 보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상세설명으로 이동합니다)

 

레이더스탁 'AI시그널'은 알고리즘 분석을 통해 종목별로 주가가 앞으로 상승할 것인지 혹은 하락할 것인지 예측하여 매수·매도 신호를 알려준다. 시장상황에 따라 매수신호를 주는 경우도 혹은 매도신호를 주는 경우도 있으며,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모든 종목에 대해 수시로 매수·매도 신호를 주는 것이 아니라 확실한 상승구간이 아니라고 판단되면 관망하며 지켜보는 기간도 있다. 중요한 점은 이런 'AI시그널' 서비스가 무료라는 것이다.

 

꾸준히 높은 수익률과 안정적인 적중률을 보여준다는 것은

전문가는 물론 인공지능(AI)에게도 매우 어려운 일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매매내역을 100%투명하게 실시간으로 공개한다는 것은

'레이더스탁'이용자들의 신뢰를 그만큼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의미다.

 

실력은 물론 신뢰까지 겸비한 인공지능(AI) 투자비서

'레이더스탁'외에는 없을 것이다.

- AI증권앱 '레이더스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