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No.1 이벤트

[No.1 이벤트] 12차 발표( 1위 디딤 외 인텔리안테크, 조아제약, CJ헬로, 세보엠이씨)


활기차게 일주일 시작하셨나요? 레이더스탁 앱에 로그인만 해도 누구나 매일 참여할 수 있는 'No.1 이벤트'! 오늘도 참여자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진행된 레이더스탁 'No.1'이벤트의 1위종목을 발표하겠습니다.


'No.1 이벤트'는 레이더스탁의 보유종목 중 다음날 가장 높은 상승률을 보일 종목을 알아맞추는 이벤트입니다. 12회차의 후보종목을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No.1 이벤트' 12회차의 후보 종목 발표>


종목 

로봇 

보유 수익률 

디딤

수익추구형

7.3%

CJ헬로

단기매매형

4.4%

세보엠이씨

가치형 2000

16.8%

인텔리안테크

리스크관리형 

21.7%

조아제약

단기매매형 

2.5%



'No.1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매일 오후 5시에 No.1에 도전하는 후보 종목이 공개되고, 다음 날 오후 4시에 결과를 발표합니다. 이벤트 12회차 득표율은 어땠을까요?


이번 12회차 'No.1 이벤트'에서는 '단기매매형' 로봇이 보유중인 'CJ헬로'가 27%의 선택을 받으며 투표자들이 예상하는 'No.1' 종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과연 결과도 같았을지 'No.1 이벤트' 12회차 결과를 알아보겠습니다.




<'No.1 이벤트' 12회차 1위 종목 발표>

(레이더스탁 앱 이벤트화면 캡처)



오늘의 1위는 '디딤'이 차지했습니다. '디딤'은 가장 적은 투표수를 받은 종목이었는데요, 예상밖의 결과라 더 흥미진진한 'No.1 이벤트'! '디딤'을 선택하신 투표자분들 축하합니다! 


'디딤'은 레이더스탁의 '수익추구형' 로봇이 보유중인 종목으로 현재 수익률 8.9%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전일대비 1.45%의 상승률을 보이며 12회차 'No.1 이벤트'의 1위 종목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레이더스탁의 '수익추구형'은 시장 주도주를 공략하는 로봇으로 로보추천의 3가지 로봇 중 가장 수익성을 중요시하는 투자성향의 로봇입니다. 


'수익추구형' 로봇은 지난 1월, 'All New 수익추구형'으로 새로 태어났습니다. 'All New 수익추구형'의 가장 큰 특징은 강세장 중심의 대응에서 시장 분석 후 종목별 대응을 하는 Top-Down 방식입니다. Top-Down 방식의 도입으로 기존 알고리즘에 비해 승률을 무려 22%나 상승시키게 되며, 승률과 수익률을 부분 모두 투자자에게 더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수익추구형이 업그레이드 된 지 1개월도 채 안되었다니, 정말 따끈따끈한 소식이죠? 


레이더스탁은 2018년 3월 출시이후 다운로드 수 5만회를 돌파한 공인된 AI 주식투자 앱입니다. 매일 매일 레이더스탁의 매매종목을 확인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참여자들의 종목별 응모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게 'No.1 이벤트'의 포인트!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레이더스탁의 매매 종목도 확인하고 상금도 받아갈 수 있는 'No.1 이벤트'는 앞으로 18일간 더 계속됩니다.


내일의 'No.1 이벤트' 종목과 결과발표도 기대해 주세요!



※ 이벤트 참여는 모바일에서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