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목 News

새로운 영역으로의 확장 : 제이준코스메틱(025620)



새로운 영역으로의 확장 : 제이준코스메틱(025620)




(출처 : 씽크풀 2019.11.05 오후 2:45분 기준)

 

3분기 중국 등을 중심으로 한 화장품 한류에 힘입어 온라인 해외 직접판매액(역직구)15000억원을 넘어서며 역대 최고 기록을 세웠다. 특히 화장품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83.3% 증가한 12737억원으로 전체의 약 84%를 차지했다. 사드(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여파가 사라지고 유커(중국인 관광객)가 급증하면서 다시한번 K뷰티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러던 중, 레이더스탁 'R1알파'가 새로운 상승예측 신호를 보냈다.

 

바로 제이준코스메틱(025620)이다. 제이준코스메틱은 국내외에서 화장품을 제조, 판매하는 회사로 전체 매출액의 약 80%를 중국 지역에서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중국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고, 국내외 지역에서 영업활동을 확대하며 화장품 품목 확대와 신규 브랜드(닥터제이준, 아이노아이원 등) 런칭을 통해 종합 화장품사로 진화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로 신영증권 신수연 연구원은 "제이준코스메틱은 중국 내 오프라인 채널 확장을 시작하여 약 2만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확보하였고, 화장품 품목 확장과 신규 브랜드 런칭은 마스크팩 외 화장품 매출 증가에 기여하고 있다""롯데마트와 이마트에 각각 150여개 매장에 입점하고, 올리브영은 300개 미만 매장에 입점하여 향후 성장여력이 많은 상황이다"고 분석했다. 전문가들이 잇따라 긍정적인 의견을 제시하면서 주가도 최근 회복세를 보였는데, 레이더스탁 ‘R1알파새로운 상승예측 신호를 보냈다.

 

레이더스탁 ‘R1알파는 시세 데이터를 바탕으로 미래의 변동성을 예측하는 인공지능(AI)이다. 주식시장이 마감되면 인공지능(AI)은 지난 5년동안의 시세 데이터부터 오늘까지의 시세 데이터까지 모두 수집해 빅데이터를 형성하고 학습한다. 또 수집한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주식시장의 각종 정보와 함께 분석을 시작한다. 분석이 끝나면 오늘부터 10일 이내에 주가가 10%이상 상승할 종목과 10%이상 하락 종목을 선별하여 알려주는데 이것이 바로 ‘AI파인더의 예측서비스.

 

예측이 실제로 얼마나 잘 적중하는지는 예측 스코어를 통해 볼 수 있다. 현재 평균 예측 스코어는 71.27~85.98점으로 평균값은 78.79점이다. 다시 말해 예측 100번 중 약 78번은 예측이 맞는다는 이야기다. ‘R1알파는 예측결과뿐만 아니라 예측 후 현재진행 중인 종목까지 모두 보여준다. 이용자들의 신뢰를 위해서 예측성공인 실패 모두 100%실시간으로 공개하고 있어 누구나 확인해 볼 수 있다.

 

매일 개장 전 미리 공개되는 ‘AI파인더 예측서비스

 

상승예측 종목으로 수익률은 높이고

하락경고 종목으로 리스크는 회피하는 투자

 

지속되는 악재로 시장이 흔들려도

레이더스탁과 함께라면 문제없을 것이다.

- AI증권앱 레이더스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