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목 News

메모리 테스트 핸들러 글로벌 1위 : 테크윙(089030)



메모리 테스트 핸들러 글로벌 1: 테크윙(089030)



(출처 : 씽크풀 2019.10.16 오전 11:15분 기준)

 

최근 메모리 반도체 재고가 빠르게 감소하고 있다며 반도체 부문이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실적 개선에 돌입할 것이란 전망이 나와 삼성전자 주가가 5만원을 돌파하며 연일 최고가를 갱신하고 있다. 메모리 가격 추세 전환기에 접어든 만큼 중장기적 실적 개선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어 메모리 반도체 가격 상승에 따른 수혜주들 또한 주목을 받고 있다. 그러던 중, 레이더스탁 'AI시그널'이 새로운 매수신호를 보냈다.

 

바로 테크윙(089030)이다. 테크윙은 메모리 테스트 핸들러 글로벌 1위 업체로 시장 점유율 약 60% 수준을 차지하고 있다. 주요 고객은 삼성전자를 제외한 SK하이닉스, 마이크론, 도시바, 샌디스크 등 다양하다. 메모리 핸들러뿐만 아니라 비메모리 및 모듈, SSD등 신규 사업을 확대로 안정적인 실적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최근 메모리 반도체 가격상승에 수혜주로 꼽히면서 투자자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실제로 DB금융투자 어규진 연구원은 "테크윙은 2019년 전방산업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마이크론향 메모리 장비 공급과 비메모리향 매출 증가 및 자회사 실적 호조, 그리고 C.O.K 등 관련 부품 교체에 따른 매출 증가로 전년과 유사한 수준의 실적을 달성할 전망이다""2020년에는 국내 메모리 업체들의 NAND 중심의 투자 재개와 비메모리 핸들러 시장 확대 등으로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큰 폭의 실적 반등이 기대된다"고 분석했다. 전문가들이 잇따라 긍정적인 의견을 제시하면서 주가도 최근 상승세를 보였는데, 레이더스탁 'AI시그널'이 새로운 매수신호를 보냈다.

 

레이더스탁 'AI시그널'은 알고리즘 분석을 통해 종목별로 주가가 앞으로 상승할 것인지 혹은 하락할 것인지 예측하여 매수·매도 신호를 알려준다. 시장상황에 따라 매수신호를 주는 경우도 혹은 매도신호를 주는 경우도 있으며, 손신을 최소화하기 위해 모든 종목에 대해 수시로 매수·매도 신호를 주는 것이 아니라 확실한 상승구간이 아니라고 판단되면 관망하며 지켜보는 기간도 있다. 중요한 점은 이런 'AI시그널' 서비스가 무료라는 것이다.

 

꾸준히 높은 수익률과 안정적인 적중률을 보여준다는 것은

전문가는 물론 인공지능(AI)에게도 매우 어려운 일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매매내역을 100%투명하게 실시간으로 공개한다는 것은

'레이더스탁'이용자들의 신뢰를 그만큼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의미다.

 

실력은 물론 신뢰까지 겸비한 인공지능(AI) 투자비서

'레이더스탁'외에는 없을 것이다.

- AI증권앱 '레이더스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