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No.1 이벤트

[No.1 이벤트] 4차 발표( 1위 싸이맥스 외 덕양산업, 신원종합개발, 세보엠이씨, 유진기업)


레이더스탁 앱에 로그인만해도 누구나 매일 참여할 수 있는 'No.1 이벤트', 4회차 결과를 발표합니다! 오늘의 1위 종목은 어떤 종목이었을까요?


'No.1 이벤트'는 레이더스탁의 보유종목 중 다음날 가장 높은 상승률을 보일 종목을 알아맞추는 이벤트입니다. 회를 거듭할 수록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레이더스탁 'No.1 이벤트'인데요, 4회차의 후보종목을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No.1 이벤트' 4회차의 후보 종목 발표>


종목 

로봇 

보유 수익률 

 싸이맥스

리스크관리형 

1.5% 

 덕양산업

가치형 1000 

23.6% 

 신원종합개발

가치형 1000

18.5% 

 세보엠이씨

가치형 2000 

9.9% 

 유진기업

단기매매형 

1.8% 



'No.1 이벤트' 는 이벤트 기간 매일 오후 5시에 No.1에 도전하는 후보 종목이 공개되고, 다음 날 오후 4시에 결과를 발표하는데요, 이벤트 4회차 결과가 발표되기 전 투표자들은 어떤종목이 가장 많은 상승률을 보일것이라 예상했을까요?


바로 '단기매매형'로봇이 보유중인 '유진기업'과 '리스크관리형'로봇이 보유중인 '싸이맥스' 이었습니다. 투표율 각각 23%로 두 종목에 가장 많은 투표자들이 투표해 주셨습니다. 


그럼, 많은 투표자들의 예상데로였을지, 'No.1 이벤트' 4회차의 1위종목을 알아볼까요?



<'No.1 이벤트 4회차 1위 종목 발표>


(레이더스탁 앱 이벤트화면 캡처)



오늘의 1위는 '싸이맥스'가 차지했습니다! '싸이맥스'는 레이더스탁의 '리스크관리형' 로봇이 보유중인 종목으로 현재 보유 수익률 3.8%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전일대비 +2.66% 상승률을 보이며 4회차 'No.1 이벤트'의 1위 종목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레이더스탁의 '리스크관리형'은 레이더스탁 로보추천의 로봇인데요, 손실을 최대한 피하고 적중률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시장이 나쁠 때는 종목 수를 줄여 관리하고, 시장이 좋을 때는 종목수를 늘려 수익률을 높이며 위험관리를 하며 수익률을 높입니다. 레이더스탁 로보추천 세 종류의 로봇 중 가장 안정을 추구하고 중장기 투자에 적합한 로봇입니다.


레이더스탁은 2018년 3월 출시이후 단기간에 다운로드 수 5만회를 돌파한 공인된 AI 주식투자 앱입니다. 


매일매일 레이더스탁의 매매종목을 확인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참여자들의 종목별 응모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는 기회이니 이벤트 내용 확인해 보시고 참여해 보세요!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상금도 받아갈 수 있는 'No.1 이벤트'는 앞으로 26일간 더 계속됩니다! 


다음주 월요일 No.1 종목과 결과 발표도 기대해 주세요!



 ※ 이벤트 참여는 모바일에서만 가능합니다.